부동산119 홈페이지

포장이사 이용경험담 [2014.05.20, 경기 구리시 토평동 -> 경기 구리시 토평동 ]


포장이사전문업체 000 익스프레스 직원님들께 먼저 고맙다는 인사부터 전합니다.
제가 이사를 6번째 했습니다..

포장이사전문업체 000 익스프레스를 선택하면서도 걱정은 했습니다.

과거 이사를하면서 넘고생을 했거던요 
그런데 000를 믿고 입점된 회사를 믿었습니다.

너무급하게 결정된부분도있고해서 
또한 제가이사한  포장이사전문업체 000익스프레스는 신규업체였기에 더더욱걱정했지만 
000의 명성을 들었던바 그냥믿고 맞겨습니다.

아~~ 또한가지는 회사의 소장님이 너무나 적극적이고 열성적이였습니다, 
결정을한뒤에도 수시로 전화를 하셔서 준비사항과 포근한맘을 전해주었습니다.

이사당일 약속한 시간에 약속한 인원이 회사 유니폼을 입고 집에도착했을때 
저는 그회사의 모든것을 보는겄같았습니다``상냥하고 예의있고...등등
아줌마는 백화점에서나 보았던 그런미소로 우리가족을 자기식구처럼 대했고 
반장님은 우리아빠보다도 더꼼꼼하게하셨습니다.


그리고 이총각이라는직원과 최씨아저씨라는직원도 그날은 우리가족이 되었던것처럼 
따뜻하게 해주셨습니다 ...

다시금 고맙다고 인사할께요 ㅎㅎㅎ
모두가 베테랑같이 숙련되게 일을 해 주셨고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시원한 
이사를 했습니다

저는 000를 홍보하겠습니다.
제가 너무나 칭찬만했나봐요 ㅎㅎㅎㅎ 
너무나 시원한 이사를 했기에 많이 많이 자랑하고싶어서요 ㅎㅎㅎㅎ

소장님!!!!
이삿짐센터직원들 보너스좀 많이 주세요. 소개많이 해줄께요

점수를 굳이 체크하라고해서 올만점을 드리겠습니다..
번창하세요 안녕히계세요 

Posted by 부동산직거래 부동산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