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119 홈페이지

포장이사 이용경험담 [2014.06.07, 서울 동대문구 이문3동 -> 경기 남양주시 도농동 부영아파트 ]


저는 여기 평가서에 나온 거 보고, 글들 읽고 제트이사 포장이사전문업체 000 익스프레스 선정해서 
부모님께 말씀드렸었거든요...

혹시나 평가 좋은거만 고른 것이 아니었을까 하는 의심도 들었엇는데...
정말 100점 만점 맞습니다..

엄마도 제트이사 포장이사전문업체 000 익스프레스 팀 가신 후에도 계속 칭찬하셨었어요~

짐이 미안할 정도로 많아서 아저씨들이랑, 
아주머니가 정말 고생하셨는데 끝까지 친절하시더라구요~

저는 우리일인데도 짐도 너무 많고 해서 막 짜증이 많이 났었는데...
나중엔 그렇게 짜증낸 제가 너무 창피하더라구요.

너무 친절하게 잘해주셔서 제가 이 익스프레스를 선택해서 
굉장히 좋으신 분들 너무 많이 고생시키는 것이 아닌가 하고 미안한 마음까지 들었거든요.

저희 집의 이사가 너무너무너무 고생스러웠거든요...
짐도 엄청나게 많고...^^;;

정말 제트이사 포장이사전문업체 000 익스프레스 아주아주 많이 크게 번창할꺼에요!
이 정도의 서비스라면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나중에 크게 세계로 뻗어도 될꺼에요.

어제 정말 고마웠습니다.

 


Posted by 부동산직거래 부동산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