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이삿짐센터에서 방문견적을 하지 않으면 나중에 분쟁이 없나요?
[답변]
고객님께서 이삿짐 물품을 누락하셔서 이사차량이 추가되면 그 비용은 고객님께서 용달차비용만 부담해 주시고, 고객님께서 이사물품체크를 정확히 하셨는데 이삿짐센터업체가 견적을 잘못 넣은 경우는 이삿짐업체에서 용달차비용을 부담합니다.
그리고 이사물품과 이사환경을 정확히 체크하셔야 나중에 이사물품을 분실하거나 파손이 생긴 경우에 계약서에 있는 물품에 대해서 보상 및 AS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포장이사견적신청을 할때 이사물품을 고의 또는 과실로 누락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고 전화상담시 특수한 환경인 경우는 이삿짐센타 업체와 상담을 하시면 됩니다. 제트이사의 장점은 첫째, 이삿짐센터와 계약하기전에 계약한 포장이사업체가 서비스를 잘하는지 못하는지 알 수 있고 둘째, 허가업체인지 무허가업체인지 알 수 있고 셋째, 향후 이사클레임 발생시 제트이사를 통해 해결할 수 있고, 넷째, 바쁜데 일일히 이사업체에 전화해서 방문견적을 받아보지 않아도 되고, 다섯째, 방문견적시 방문직원의 인건비 또한 고객의 이사비용에 포함하는 것이기 때문에 이사비용이 더 저렴해 집니다. |
'포장이사 지식정보 > 포장이사 이용방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터넷이사 이용방법 - 포장이사비용 방문견적을 받아보려고 하는데 무료인가요? (0) | 2016.03.28 |
---|---|
인터넷이사 이용방법 - 포장이사비용에 대해 방문견적을 하지 않으려고 합니까? (0) | 2016.03.28 |
인터넷이사 이용방법 - 옷장을 포장이사물품에 포함했는데 별도로 의류나 이불을 포함시켜야 하나요? (0) | 2016.03.28 |
인터넷이사 이용방법 - 책장을 포장이사물품에 포함했는데 별도로 책을 포함시켜야 하나요? (0) | 2016.03.28 |
인터넷이사 이용방법 - 이삿짐물품 체크중에 잔짐이란 무엇을 말하는 건가요? (0) | 2016.03.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