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119 홈페이지

포장이사 이용경험담 [2015.3.9, 서울 강동구 암사3동 강동현대홈타운아파트 -> 인천 연수구 동춘동]


제트이사 ㅇㅇ포장이사업체 하고는 두번째 만남이였네요..


처음 이사때는 실수도 있어 이번 계약시엔 조금 신중하게 생각하고


(사장님을 믿고)내린 결정이였는데 대만족 이였습니다.


점수가 100점으로 한정되어있는게 아쉬울 정도로요.


(마음같아서는 1 000 점도 드리고 싶네요 ^^)


팀장님의 그 리더쉽, 숙련도 그리고 두번째 아저씨의 묵묵히 성실하게 일하시던 모습, 


뒷정리및 주방을 맡아주셨던 아주머님의 그 꼼꼼함, 모두 환상의 드림팀 이였습니다.


(외모도 물론 드림팀!) 


특히나 막내 아저씨는 무거운 짐도 거뜬하게 들어올리시는 모습에 저희 남편과 저 감동 했답니다.


제가 원래 조금 꼼꼼한 스타일이라 이사후에 가구 상태까지 살펴 봤는데 


기스하나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이번 이사는 만족 그 이상이네요... 


다음 이사때도 당연히 ㅇㅇ을 찾을꺼구요. 


이사상담 도와주신 제트이사 사장 언니?


(전화만 했지만 넘 친숙해서 언니라고 부르고 싶네요..^*^) 


넘 넘 감사해요~ 사업 번창하시구요. 


다음번에도 부탁 드릴께요~ 


포장이사전문업체 000 이삿짐센터 팀장님 이하 모든 분들 수고하셨습니다.


Posted by 부동산직거래 부동산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