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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일반입찰 포장이사업체와 지명입찰 포장이사업체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답변]
 전국적으로 관청에 등록된 포장이사업체 관허업체 수가 6,000여개에 달하고 있으며, 미등록된 상태에서 영업을 하고 있는 이삿짐센타의 수도 그에 못지 않게 많이 있습니다.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우리집 포장이사를 서비스가 좋은 포장이사업체(이삿짐센터)에게 맡기고 싶지만 말처럼 포장이사업체 선택이 그렇게 쉽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이에 제트이사 (z24)는 고객님이 보다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포장이사업체가 어디인지를 쉽게 가늠할 수 있도록 이삿짐센터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피드백 장치를 마련하여 지속적으로 포장이사서비스에 대한 검증을 실시하는 국내 유일의 포장이사역경매 시스템입니다.

▶ 입찰방식
 
일반입찰방식개념 제트이사 입점 초기 1~3개월간 서비스 품질 테스트를 받고 있는 포장이사업체
    위주로 입찰에 참여하는 방식
 일반입찰방식에는 지명입찰업체도 포장이사비용견적서를 제출 할 수 있음
특징 다소 저렴한 포장이사가격 제시
지명입찰방식개념 1~3개월간의 서비스 품질 테스트 기간동안 일정 수준의 기준을 통과한 포장이사업체  (지명입찰업체)만 포장이사비용 견적서를 제출할 수 있는 입찰방식
 지명입찰방식에는 입반입찰업체가 포장이사비용 견적서를 제출할 수 없음
특징 프리미엄 포장이사서비스 품질 위주의 입찰경쟁이 이루어 짐
 서울/경기지역에 한함



▶ 포장이사서비스 검증 순서도

 

▶ 기대 효과
 
고객의 포장이사피해를 사전에 최소화시킬 수 있는 안전장치의 역할을 합니다. 포장이사업체가 지속으로 포장이사서비스 품질 개선을 할 수 있는 동기부여를 제공합니다.

 
Posted by 부동산직거래 부동산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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