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119 홈페이지

포장이사 이용경험담 [2014.12.02, 서울 금천구 시흥2동 -> 서울 금천구 시흥2동]


먼저 말한다면 이번에 이사했던 포장이사업체강추입니다.

저는 사정이 있어 오후에 부터 이사를 하게되었는데 
거의 밤12시까지 이사를 했어요.

날씨가 그날 부터 추워져서 밤은 깊어가고 졸음은 오고 
아~~ 정말 힘들더라구요.

하지만 아저씨들은 불평한마디 없었어요.

키크씬분도 잘해주셨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조금작고 듬직했던 
하얀티입었던 남자분정말 한마디 없이 잘해주시더라구요 감사합니다.

가장맘에 들었던건 아줌마께서 냉장고 깨끗이 닦아주셔서 
두번 손델일이 없었다는거죠 뭐 다른 거실장도 마찬가지구요.

지금까지 3번 이사했는데 가장청결하고 맘에 들었어요.
원래의 위치를 찾아서 넣어주실려는 정성에100점 드립니다.

어째든 이사생각하고 계시는 분들 정말 따봉입니다. 
저렴한 포장이사가격에 제대루된 포장이사업체와 이사한번 해보세요.

 


Posted by 부동산직거래 부동산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