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포장이사계약하고 나서 포장이사비용 잔금은 언제 지불하나요?
[답변]
포장이사견적신청시 결제방식이 포장이사직거래 (현금지불) 방식 이시면 포장이사 완료 후에 포장이사업체에 포장이사비용을 지불하시면 됩니다.
포장이사비용을 카드결제 하시려면 포장이사업체에서 신용카드단말기가 있는지 확인하시고 포장이사 당일날 포장이사비용잔금을 결제하시면 되고,
신용카드단말기가 없는 포장이사업체면 포장이사하기 3일전부터 ~ 이사전날까지 제트이사 (Z24) 포장이사견적사이트에서 포장이사비용에 대한 잔금 결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포장이사비용지불을 에스크로(현금,카드결재)방식 선택시, 포장이사날짜 3일전까지 포장이사비용을 제트이사 포장이사역경매사이트 본사에 포장이사비용을 입금하시면 자동으로 포장이사비용지불 완료처리가 됩니다.
'포장이사 지식정보 > 포장이사 이용방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터넷이사 이용방법 - 제트이사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0) | 2016.03.28 |
---|---|
인터넷이사 이용방법 - 포장이사계약금이 총이사비용 금액의 10%보다 더 결제되었어요. (0) | 2016.03.28 |
인터넷이사 이용방법 - 포장이사비용 지불방식 선택시 포장이사직거래와 에스크로의 차이점은? (0) | 2016.03.28 |
인터넷이사 이용방법 - 제트이사의 결제대행사가 부도나면 어떻게 해요? (0) | 2016.03.28 |
인터넷이사 이용방법 - 포장이사계약금을 지불하려고 하는데 결제시스템을 통해 결제가 잘 안돼요? (0) | 2016.03.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