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포장이사계약금이 총이사비용 금액의 10%보다 더 결제되었어요.
[답변]
제트이사사이트에서 [결제하기]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계약금이 10%로 반올림이 되어서 세팅이 되어있으니 그대로 결제하시면 되는데,
포장이사업체와 상담 중에 포장이사비용 변동이 생긴 경우에 계약금은 처음 견적을 받았던 금액으로 세팅이 되어 있으니 그대로 결제하시면 이사업체가 포장이사계약서를 발송할 때에 잔금을 조정해서 보내게 됩니다.
단, 포장이사비용 변동이 커서 부득이하게 계약금 수정이 필요한 경우는 본사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포장이사 지식정보 > 포장이사 이용방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터넷이사 이용방법 - 포장이사업체의 포장이사리뷰 및 이용경험담의 점수들은 어떻게 나오는 건가요? (0) | 2016.03.28 |
---|---|
인터넷이사 이용방법 - 제트이사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0) | 2016.03.28 |
인터넷이사 이용방법 - 포장이사계약하고 나서 포장이사비용 잔금은 언제 지불하나요? (0) | 2016.03.28 |
인터넷이사 이용방법 - 포장이사비용 지불방식 선택시 포장이사직거래와 에스크로의 차이점은? (0) | 2016.03.28 |
인터넷이사 이용방법 - 제트이사의 결제대행사가 부도나면 어떻게 해요? (0) | 2016.03.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