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포장이사서비스 후에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이 필요한데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답변] 먼저 포장이사계약 당시에 현금영수증 발부함으로 계약을 하셨는지 확인을 하시고 계약한 포장이사업체에 현금영수증을 끊을 수 있는지 확인하신 다음 현금영수증 발부를 요청하시면 됩니다. 다만 포장이사업체가 간이과세인 경우, 영수증발급을 선택하신 고객님의 경우에는 부가세여부를 확인한 후 제트이사[디엠엔 정보기술(주)]에서 발부해 드립니다. 만약 고객님이 현금영수증 발부안함으로 계약을 하셨다면 제트이사에 부가세를 입금하시면 계산서를 고객님 메일이나 FAX로 발송해 드립니다. |
'포장이사 지식정보 > 포장이사 이용방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터넷이사 이용방법 - 프린터가 없는데 포장이사계약서 출력 안하면 안되나요? (0) | 2016.03.28 |
---|---|
인터넷이사 이용방법 - 포장이사계약서 출력은 어디서 하나요? (0) | 2016.03.28 |
인터넷이사 이용방법 - 모든 포장이사업체가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 (0) | 2016.03.28 |
인터넷이사 이용방법 - 현금영수증 및 세금계산서를 받고 싶은데 부가세를 내야 하나요? (0) | 2016.03.28 |
인터넷이사 이용방법 - 포장이사비용의 VAT별도는 포장이사완료 후에 별도로 지불해야 하나요? (0) | 2016.03.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