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인터넷이사 이용방법 - 포장이사계약서를 출력하지 않으면 나중에 문제가 생기나요?
[답변] 아니요.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고객님께서 포장이사서비스 완료 후 14일 동안이 AS기간이고, 그 기간 동안 포장이사계약서 확인이 가능하다는 것을 염두에 두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중에 포장이사계약서를 증빙으로 제출을 할 경우가 있다면 출력을 해두시는 것이 좋고 부득이하게 이사완료 후 14일이 지났는데 포장이사계약서가 필요한 경우는, 제트이사 포장이사입찰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는 본사로 전화를 주시면 증빙으로 보관해 놓은 포장이사계약서를 다시 재발송해드릴 수 있습니다. |
'포장이사 지식정보 > 포장이사 이용방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터넷이사 이용방법 - 포장이사계약금을 입금했는데 해당 포장이사업체와 계약되었는지 여부를 어떻게 알 수 있나요? (0) | 2016.03.28 |
---|---|
인터넷이사 이용방법 - 포장이사계약서가 저의 메일로 수신되지 않았는데 다시 받을 수 있나요? (0) | 2016.03.28 |
인터넷이사 이용방법 - 프린터가 없는데 포장이사계약서 출력 안하면 안되나요? (0) | 2016.03.28 |
인터넷이사 이용방법 - 포장이사계약서 출력은 어디서 하나요? (0) | 2016.03.28 |
인터넷이사 이용방법 - 포장이사서비스 후에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이 필요한데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0) | 2016.03.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