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포장이사상담 내용은 꼭 포장이사계약서에 명기해 달라고 해야 하나요?
[답변] 예. 그렇게 하는 것이 깔끔하고 향후 분쟁의 소지가 없도록 포장이사계약서에 명기해 달라고 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트이사는 클레임 발생시 모든 것을 포장이사계약서에 준하여 처리를 하고 있습니다. 전화상 구두로 하는 말은 증빙이 되지 않으니 중요한 사항은 꼭 포장이사 계약서에 명기를 해서 받으시고 포장이사 계약서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포장이사 지식정보 > 포장이사 이용방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터넷이사 이용방법 - 포장이사계약을 취소하면 계약금을 돌려주나요? (0) | 2016.03.28 |
---|---|
인터넷이사 이용방법 - 포장이사계약 취소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나요? (0) | 2016.03.28 |
인터넷이사 이용방법 - 저의 이메일로 계약한 포장이사업체로부터 포장이사계약서가 안 왔어요? (0) | 2016.03.28 |
인터넷이사 이용방법 - 포장이사계약금을 입금했는데 해당 포장이사업체와 계약되었는지 여부를 어떻게 알 수 있나요? (0) | 2016.03.28 |
인터넷이사 이용방법 - 포장이사계약서가 저의 메일로 수신되지 않았는데 다시 받을 수 있나요? (0) | 2016.03.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