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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포장이사역경매 입찰예약시스템이 뭐예요?


 


 

 


[답변]
1. 포장이사역경매 서비스를 받으시려면 가장 먼저 고객님께서 직접 인터넷 상으로 포장이사견적 신청을 합니다. 

2. 다수의 포장이사업체가 고객님의 견적신청내역 (①이사 물품, ②이사행선지, ③이사 환경 등)을 살펴본 후 공개경쟁 입찰방식으로 포장이사가격을 견적서(서비스품질내역, 비용) 제출하게 됩니다. 
※ 단, 고객님의 개인정보(정확한 주소, 성명, 전화, e-mail, 주민등록번호 등) 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3. 이 때 고객님께서는 여러 포장이사전문업체가 제출한 견적서(투입차량과 인원, 이사비용, 서비스 평가표 등) 내역을 비교검토하신 후 고객님께 가장 적합하다고 판단되는 포장이사업체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4. 제트이사 (z24) 포장이사 역경매의 진행절차 

1단계 : 무료견적신청 
ㆍ 제트이사 (z24) 의 모든 서비스는 고객님의 인터넷 포장이사견적 신청부터 시작합니다. 
ㆍ 제트이사 (z24) 초기화면에서 [포장이사 견적신청]을 클릭하시고 화면안내에 따라 견적신청을 해 주세요. 

2단계 : 포장이사 전문업체 로부터 포장이사비용 견적서 받음 
ㆍ 고객님의 포장이사 견적신청 내역에 따라 여러 포장이사업체가 포장이사비용 견적서를 제출해 드립니다. 
ㆍ 포장이사가격 견적서에는 포장이사업체소개, 포장이사서비스 내역, 포장이사비용, 투입인원과 차량내역, 포장이사업체 평가자료 등이 포함됩니다. 

3단계 : 포장이사 전문업체 선정 
ㆍ 여러 포장이사업체가 제출한 포장이사비용 견적서를 비교검토 후 상담하고 싶은 이삿짐센터 업체 3개 이내에서 선정합니다. 
ㆍ 마이홈 [견적서보기]로 로그인 하시면 상담을 원하는 포장이사업체를 선정할 수 있습니다. 

4단계 : 선정한 포장이사 업체와 상담 후 계약여부 결정 
ㆍ 선정한 포장이사전문업체와 전화상담을 하여 최종 1개 포장이사업체와 포장이사계약을 체결합니다. 
ㆍ 최종계약은 이메일 또는 [마이홈]에서 제트이사 (Z24) 이사화물운송계약서를 수신함과 동시에 성립됩니다. 

5단계 : 포장이사비용 대금결제 
ㆍ 포장이사상담 후 계약을 체결한 포장이사업체를 통해서 포장이사를 합니다. 
ㆍ 저렴한 포장이사비용은 현금결제일 경우 포장이사를 끝마치신 후 해당 이삿짐센타에게 직접 지불하시면 됩니다. 
ㆍ 제트이사 (z24) 전자결제시스템을 통한 카드결제일 경우 최소 이사일 3일전에는 이사비용결제를 완료해 주십시오. 

6단계 : 포장이사업체 서비스 평가 
ㆍ 포장이사를 마친 후 고객님께서 직접 이용하신 포장이사업체추천 등의 서비스를 평가해 주세요. 
ㆍ 고객님께서 해 주신 객관적이고 공정한 서비스 평가와 따뜻한 감사의 인사 한 마디는 대한민국 이사문화를 한단계 업그레이드시키는 소중한 역할을 합니다.


Posted by 부동산직거래 부동산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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