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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다음달에 새로운 보금자리로 이동을 합니다. 이사 일정에 따라 어떤 것들을 체크해야 하나요?



 


 

 

 

[답변]

사무실이사 하기 전 준비해야 하는 사항으로는 주관 부서로부터 포장 BOX를 인수받으면 각 담당 직원은 BOX에 담당서류 및 개인사물을 선별하여 BOX에 빈틈이 없게 담아놓고 포장을 해놓습니다.

 

서류를 BOX에 넣은 후 물품표를 모든 BOX와 비품의 중앙 및 눈에 잘 띄는 곳에 부착합니다. 깨지기 쉬운 유리제품 등은 BOX에 넣지 마십시오. 포장된 BOX는 일정한 장소에 집결시켜 주어야 합니다. 

물품표는 부서명 도착지 층, 호수, 과명, 담당자 등을 정확하게 기재하여 비품 및 집기, BOX등 모든 이전물품에 대하여 반드시 부착시키기 바랍니다.

 

물품표는 작업 중에 떨어지지 않도록 앞면 또는 옆면에 잘 붙입니다. 책상, 캐비넷, 파일박스 등 집기에는 일체의 물품이 들어있으면 안되며 시건이 가능한 모든 물품에 대하여는 시건을 하여야 합니다.

 

열쇠는 각자 보관합니다. 타자기, 전자계산기들은 지정된 장소에 별도로 모아둡니다. 깨지기 쉬운 액자, 현황판, 유리제품은 현위치에 그대로 놓아 두는 것이 좋습니다. 

직원으로서 만지기 어려운 것은 그래도 놓아 두시기 바랍니다. 귀중품 및 기타 파손될 염려가 있는 물품은 별도로 포장하여 직원편에 직접 운송토록 합니다. 신사옥으로 이전치 않는 물품은 별도로 집결하여 관리합니다. 

작업 당일에는 이전 순서에 의해 실행합니다. 반출시 각 부서에 1명, 자동차 상차장에 1명을 배치하여 집기 및 비품에 대한 관리 및 상태를 점검하여야 합니다.

 

도착지에서는 각 사무실에 직원 2명을 배치하여 이사 작업원이 물품 반입 시 사무실내 비품 위치를 선정하여 줍니다. 해당부서의 서류BOX가 아닌 것은 개봉하여서는 안 됩니다.

 

타부서의 집기 및 비품이 반입되었을 때에는 즉시 주관부서로 연락합니다. 지시 및 통제는 현장책임자에게 말해야 합니다.

 

모든 비품이 정리된 후 빈 BOX등은 부착물을 완전히 제거하여 일정한 장소에 집결해 놓으시면 추후 지정된 날짜에 이사업체에서 회수합니다.

 

이전 작업이 완료되면 현장책임자와 담당직원이 비품 및 사무집기에 대한 이상 유무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부동산직거래 부동산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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