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포장이사계약서를 받았는데 계약사항에 추가 변경할 항목이 있어요. 어떻게 하나요? [답변] 이미 포장이사계약서를 받았는데 계약내용에 변동이 있는 경우는 반드시 포장이사계약서를 다시 받아야 합니다. 왜냐하면 클레임 발생시 제트이사는 모든 것을 포장이사계약서에 준하여 처리를 하기 때문에 계약내용의 변동사항의 경우는 제트이사나 이미 계약한 포장이사업체에 전화를 해서 상담 및 합의한 내용을 기입한 후에 포장이사계약서를 다시 받으시기 바랍니다. |
'포장이사 지식정보 > 포장이사 이용방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터넷이사 이용방법 - 포장이사비용을 현금을 지불한다고 했다가 카드로 결제하면 안되나요? (0) | 2016.03.28 |
---|---|
인터넷이사 이용방법 - 이미 포장이사업체와 계약을 하였는데 다른 포장이사업체로 계약업체를 변경할 수 있나요? (0) | 2016.03.28 |
인터넷이사 이용방법 - 포장이사계약금을 입금하였는데 이사계약이 마감되었다며 계약할 수 없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16.03.28 |
인터넷이사 이용방법 - 개인회원정보를 수정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16.03.28 |
인터넷이사 이용방법 - 제트이사 홈페이지 로그인이 안되네요? (0) | 2016.03.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