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인터넷이사 이용방법 - 포장이사업체의 포장이사리뷰 및 이용경험담의 점수들은 어떻게 나오는 건가요?
[답변] 제트이사 고객은 이사 후 14일 내로 포장이사업체에 대한 포장이사서비스 리뷰, 이용후기, 이용경험담을 쓸 수 있는 권리를 가지는데, 평가항목은 친절도, 숙련도, 뒷정리, 계약이행여부, 신속한 A/S 등의 항목으로 나누어 집니다. 이런 항목들이 모여서 종합평점이 되는데 용달이사와 일반이사의 경우는 정리를 고객님께서 하시는 것이므로 뒷정리점수를 줄 수 없도록 되어 있고 A/S가 발생하였다 하더라도 얼마나 신속하게 처리를 해주었느냐에 따라서 좋은 업체냐 아니냐를 판단 할 수 있습니다. 포장이사업체의 서비스 품질은 고객님들이 이사 후에 올려놓은 평가점수와 이사 후 설문 조사를 통해서 보내주신 답변 등으로 서비스 품질 등급을 매기고 있고, 포장이사업체 소개란을 클릭했을 때 서비스품질이 별 5개인 포장이사업체가 가장 잘 하는 이삿짐업체이니 별의 개수와 평점을 보셔서 업체를 고르시면 됩니다. |
'포장이사 지식정보 > 포장이사 이용방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터넷이사 이용방법 - 포장이사서비스이용경험담에 작성한 내용이 비공개 될 수도 있나요? (0) | 2016.03.28 |
---|---|
인터넷이사 이용방법 - 포장이사서비스리뷰, 포장이사서비스이용후기 및 포장이사서비스경험담을 어디에 쓰나 (0) | 2016.03.28 |
인터넷이사 이용방법 - 제트이사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0) | 2016.03.28 |
인터넷이사 이용방법 - 포장이사계약금이 총이사비용 금액의 10%보다 더 결제되었어요. (0) | 2016.03.28 |
인터넷이사 이용방법 - 포장이사계약하고 나서 포장이사비용 잔금은 언제 지불하나요? (0) | 2016.03.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