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포장이사계약금 결제하고 꼭 전화해야 하나요? [답변] 포장이사계약금을 전자결제하는 경우는 전화를 하지 않으셔도 확인을 바로 할 수 있고, 공인인증서가 없어서 무통장으로 입금하신 경우는 신청자와 입금자가 다른 경우 신청자를 확인 할 수 없기 때문에 반드시 입금 후 전화를 주시거나 [결제하기] 버튼을 누르셔서 입금등록을 해 주시면 됩니다. 신청자와 입금자가 달라서 고객님이 확인이 안 되는 경우는 계약처리를 할 수 없으니 반드시 전화를 주셔야 합니다. |
'포장이사 지식정보 > 포장이사 이용방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터넷이사 이용방법 - 포장이사비용에 대해 세금계산서를 받을 수 있나요? (0) | 2016.03.28 |
---|---|
인터넷이사 이용방법 - 포장이사계약금 무통장으로 입금해도 되나요? (0) | 2016.03.28 |
인터넷이사 이용방법 - 포장이사계약 할 당시 보다 이사완료후에 포장이사비용이 더 나올 경우도 있나요? (0) | 2016.03.28 |
인터넷이사 이용방법 - 이사업체와 포장이사 상담하면서 포장이사비용이 변동되었어요. 포장이사계약금은 얼마를 입금해야 하나요? (0) | 2016.03.28 |
인터넷이사 이용방법 - 포장이사비용을 현금을 지불한다고 했다가 카드로 결제하면 안되나요? (0) | 2016.03.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