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119 홈페이지

포장이사 이용경험담 [2014.8.13, 서울 노원구 공릉동 -> 서울 노원구 공릉동]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아무것도 몰라 이것저것 요구하며 힘들게만 해드린 것 같아 
내내 마음이 안 좋았습니다.

그럼에도 모두가 웃으며 받아주신 거 생각하니 
제가 너무도 철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많은 책들 보기좋게 정리해 주신 아저씨!!
정말 힘드셨죠? 그 책들만 아니었어도 그렇게 힘드시진 않았을텐데.. 
정리된 거 보며 신랑은 매일밤마다 엄청 뿌듯해 한답니다.

침실정리를 처음보다도 더 깔끔하게 정리해주신 팀장님과 젊은 오빠!!
세탁기며 김치냉장고, 티비 등등 가전제품들이 제자리에서 제기능을 발휘하는 거 보고 
오늘 새삼 또 감사함을 느꼈습니다.

모두 분해되었던 장롱이 예전보다 더 잘 맞춰져 있는 것 같아 기쁘네요~

주방 살림살이를 너무도 깔끔하게 적재적소에 정리해주신 예쁜 언니!! 
덕분에 주방살림하는 법도 배웠답니다. 
씽크대, 냉장고, 수납장 모두 넘넘 맘에 드네요~

모두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더운 날씨에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더더욱 죄송한 건, 그 찌는 듯한 더위에 
마실 물 하나 준비하지 못한 게 내내 맘에 걸리네요.
처음 해보는 이사가 제가 넘 몰랐던 것 같아요~

그리고, 사장님!!
저렴한 가격에 이사할 수 있게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음 번 이사 때도 꼭 ○○에 부탁드릴게요~
번창하시고,,모두들 건강하세요~~~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Posted by 부동산직거래 부동산119
,